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베테랑 부제는 임수향 쇼”…김구라-윤정수, 임수향 찬사

작성 2016.09.07 12:45 조회 1,767
기사 인쇄하기
베테랑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베테랑' 김국진 김구라 윤정수가 임수향 찬가를 불렀다.

이들은 7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베테랑' 제작발표회에서 생애 첫 MC 도전하는 임수향에게 용기를 북돋아줬다.

가장 먼저 말문을 연 윤정수는 “임수향이 잘한다. 첫 MC라는 것을 못 느낄 정도다. 제작진도 나와 임수향 쪽으로 비중을 두고 있다”라며 “김구라 김국진에게 비중을 두면 '라디오스타' 재방송 느낌이 나서 제작진도 신경 쓰고 있다. 기대 많이 하고 봐달라”라고 당부했다.

이를 듣던 김국진은 “우리 프로그램 부제가 '임수향 쇼'다. '임수향 쇼'라고 보면 된다. 토크 진행에 과감하고 여유가 있다. '베테랑'들과 이야기 나누는 것도 편안하고 그런 새로운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칭찬했다.

윤정수는 “한 가지 더 이야기를 하자면, 임수향이 일본 저명하신 분에게 회 뜨는 것도 배워왔다. 노련하지 않지만 게스트들에게 회를 선사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이에 임수향 “이렇게 나를 사랑해주니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하다”고 화답했다.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토크와 낚시를 결합한 신개념 토크쇼. 실제 낚시터를 연상시키는 스튜디오에 게스트들을 초대하고 '물고기 낚시'를 비롯해 달콤한 떡밥으로 풍성한 이야기인 대어를 낚는 모습 등 이제껏 봐왔던 일반적인 토크쇼와는 차별화를 선언한다. 김국진, 김구라가 중심축을 잡고, 윤정수, 양세형, 임수향이 합류해 찰떡 케미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다. 오는 9월 12일 밤 11시 방송된다.

베테랑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