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판듀 양희은X전인권, 특급 콜라보…‘전설들의 만남’

작성 2016.09.07 15:13 조회 227
기사 인쇄하기
판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판타스틱 듀오' 송창식X이선희 듀오를 잇는 '전설들의 만남'이 또 한 번 성사됐다.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특집 왕중왕전 촬영에서 '포크의 여왕' 양희은과 '록의 전설' 전인권이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판타스틱 듀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양희은과 전인권이 듀엣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 두 사람은 밴드 합주에 맞춰 양희은의 대표 명곡인 '상록수'를 함께 연습했다.

전인권은 “누님과 같이 (노래)하는 자체가 너무 떨린다”고 말하며 양희은의 노래에 '물개 박수'를 치는 등 색다른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되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두 사람의 하모니는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저들의 푸르른 솔잎을 보라'라고 첫 소절을 부르는 전인권의 묵직한 탁성에 이어 울림 가득한 양희은의 목소리가 흘러나오자 현장에는 순식간에 전율이 일었다는 후문이다.

양희은과 전인권의 '상록수' 리허설 현장 선공개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와 '판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희은과 전인권, 두 전설적인 인물들의 특별한 듀엣 무대는 오는 추석 연휴에 방송될 '판타스틱 듀오' 왕중왕전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