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식사 윤손하 “日활동, 5년 전 모두 정리해”

작성 2016.09.08 09:12 조회 1,180
기사 인쇄하기
윤손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윤손하가 일본 활동을 정리한 이유를 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촬영에서 윤손하는 MC 김수로로부터 “최근 한국 드라마, 예능 등에서 자주 만나 반갑다”며 “그럼 일본 활동은 모두 정리했느냐”고 물었다.

이에 윤손하는 “5년 전에 일본 활동을 모두 정리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손하가 일본 활동을 정리한 이유는 바로 그녀의 가족 때문. 윤손하는 “내가 좋아서 시작한 일이였지만 자주 일본으로 가야 해서 첫째 아이를 친정어머니와 남편에게 맡겨야 했다. 그래서 첫째 아이가 세 살이 되도록 나와의 추억이 전혀 없었다. 생각해 보니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한 일이였다. 그래서 둘째 아이를 임신하고 바로 일본 활동을 정리하게 됐다”며 아이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MC 김수로는 “어렵게 일본에서 인지도를 쌓았는데 그만두는 게 아깝지 않냐”며 안타까워했고, 윤손하는 “그래도 1순위는 무조건 가족”이라며 가족바보의 면모를 보여줬다.

윤손하의 이야기는 오는 9월 11일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