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서울드라마어워즈' 송중기 "송혜교, 최고의 파트너"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9.08 17:06 조회 2,228
기사 인쇄하기
송중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를 '최고의 파트너'라고 치켜세웠다.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제11회 서울드라마어워즈2016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올 상반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신드롬적인 인기를 누린 송중기가 마지막 배우로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최근 영화 '군함도' 촬영으로 인해 짧게 자른 머리로 등장한 송중기. 레드카펫 MC는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연기호흡을 맞춘 송혜교가 '군함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던데 사실인가”라고 질문했다.

이에 송중기는 “커피차뿐만 아니라 분식차까지 보내줬다. (송혜교는) 최고의 파트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송중기는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영화촬영 중이라 머리를 짧게 잘라 외출을 잘 못했었는데 이렇게 나와서 좋은 자리에 함께해 영광이다”라며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참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서울드라마어워즈 2016은 세계 유일의 드라마 전문 시상제로, 각국 드라마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축제로 자리 잡았으며 올해는 51개국에서 265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본시상식은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사진=네이버 V LIVE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