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베테랑 김국진 “연인 강수지, 취미 다르지만 대화 잘 통해 좋아”

작성 2016.09.09 09:26 조회 827
기사 인쇄하기
베테랑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베테랑' 김국진이 연인 강수지를 언급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이하 베테랑) MC를 맡은 김국진은'당신은 어떤 분야의 베테랑인가'라는 공통 질문에 “나는 골프의 베테랑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닌 거 같다. 강수지 씨와 함께 라운딩을 나간 적이 있는지 묻고 싶다”고 말해 김국진을 당황케 했다.

김국진은 이내 “이 자리에서 솔직하게 말하겠다. 강수지 씨는 골프를 칠 줄 모른다. 배워보고 싶단 얘기도 하지 않는다”고 고백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솔직하게 강수지 씨와 취미가 같은 편은 아니다. 다르기 때문에 더 좋은 것도 있고 무엇보다 대화가 잘 통하는 점이 가장 좋다”고 덧붙여 진정한 '사랑꾼'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에 '베테랑' 제작진 측은 “김국진이 '베테랑'의 중심축을 잘 잡아주고 잔재미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모습이 꽤나 인상적이었다”며 “정통 토크쇼가 부재인 현 상황에서 신변잡기를 넘어선 게스트의 진솔한 대화를 이끌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았다. 실제 낚시터를 연상시키는 스튜디오에 게스트들을 초대하고 '물고기 낚시'를 비롯해 달콤한 떡밥으로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새로운 모습의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첫 회는 '승부의 화신들'이라는 주제로 연기파 배우 김영옥, 이유리를 비롯해 월드 배구 스타 김연경, 김세진 등이 출연하며 12일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