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베테랑' 윤정수, 이상민과 비교에 발끈…"난 차원이 달라"

김지혜 기자 작성 2016.09.10 10:57 조회 339
기사 인쇄하기
베테랑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개그맨 윤정수가 이상민과의 비교에 발끈했다.

오는 12일(월)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 MC를 맡은 윤정수는 사전 녹화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연예인을 떠올리면 윤정수와 이상민을 꼽는다"라는 김구라의 발언에 "이상민 씨와 나는 차원이 다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먼저 김구라는 "이상민 씨가 한 방송에서 윤정수 씨는 법적으로 파산을 밟은 사람이고 자신은 파산 없이 꾸역꾸역 갚아가는 사람이라고 말했다"며 윤정수를 건드렸다. 이에 윤정수는 "이상민 씨는 본인이 왜 파산신청을 할 수 없는 처지인지 잘 아실 것이다"며 "사회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을 땐 법원에서 파산을 기각시킨다"라고 열변을 토하며 해명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는 "파산은 빚을 탕감하는 제도가 아니라, 이 사람에게 다시 재기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는 것이다. 국가에서 그 동안 이 사람이 열심히 살았다는 것을 나름 인정한다고 해석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동료 MC 양세형은 "그렇다면 윤정수 씨 파산된 걸 진심으로 축하드려야겠네요"라고 받아쳐 스튜디오를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았다. 실제 낚시터를 연상시키는 스튜디오에 게스트들을 초대하고 '물고기 낚시'를 비롯해 달콤한 '떡밥'으로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새로운 모습의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2일 방송되는 첫 회는 '승부의 화신들'이라는 주제로 연기파 배우 김영옥, 이유리를 비롯해 월드 배구 스타 김연경, 김세진 등이 출연한다.

낚으려는 MC와 낚이지 않으려는 스타 게스트 간의 밀당 심리전은 오는 12일(월) 밤 11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