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이돌 게임배틀 프로 탄생"…FT아일랜드vsGOT7, 롤 대결 승자는?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9.12 09:49 조회 167
기사 인쇄하기
모비딕 정대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아이돌들이 '게임'으로 맞붙는 신개념 프로그램이 공개된다.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에서 최정상급 인기 아이돌의 적나라한 '덕후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프로그램 '정.대.만'(정상의 아이돌, 대결로 만나다)을 12일 선보인다. '정.대.만'은 가장 핫한 아이돌이 다양한 종목으로 대결을 펼치는 본격 모바일 아이돌 배틀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대결의 주인공은 FT아일랜드와 GOT7이다.

스케줄로 바쁜 아이돌 중에는 취미가 '게임'인 경우가 많다. 온라인 게임부터 콘솔 게임, 폰 게임까지 손에서 놓지 않는 아이돌의 취미 생활을 적나라하게 보여줄 '정.대.만'은 인기 아이돌의 첫 번째 게임 빅 매치로 '국민 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준비했다.

연습생 시절부터 멤버들끼리 게임 팀워크를 키워왔을 뿐만 아니라 높은 티어(등급)을 자랑하며 롤 고수로 통하는 FT아일랜드와, 각종 게임을 섭렵하며 숙소를 PC방으로 만들 정도로 게임을 사랑하는 후배 아이돌 GOT7은 최근 진행된 '정.대.만' 녹화 현장에서 운명의 게임 라이벌로 만났다.

PC방을 방불케 하는 대결 현장에서 이들은 선후배간 격식도 모두 버린 채 '사나이 대 사나이'로 불꽃 게임 대결을 벌였다는 후문. 특히 GOT7 내 '게임신'으로 통하며 의지를 불태웠던 멤버 영재는 FT 아일랜드 내 최고수 민환의 선제공격에 '멘탈 붕괴'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줘 녹화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는 전언이다.

팀의 명예를 걸고 일대일 대결을 벌인 이들의 예측 불가 게임 결과는 12일 오후 3시,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에서 공개된다.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Mobidic SNS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