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부다비 특집 '식사하셨어요', 2PM 닉쿤X우영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9.13 11:34 조회 447
기사 인쇄하기
식사하셨어요 닉쿤 우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가 추석을 맞아 2PM 닉쿤X우영과 함께 아부다비 특집을 선보인다.

'식사하셨어요'가 이례적으로 오는 17일, 18일, 연속으로 특별 편성돼 방송된다. 이번 아부다비 특집에 함께한 여행 손님은 최근 새 정규앨범 'GENTLEMEN'S GAME'으로 돌아온 2PM의 닉쿤과 우영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연신청이 쇄도하는 '식사하셨어요'가 추석을 맞아 뜨거운 열사의 땅,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로 여행을 떠났다. 타국에서 추석명절을 보내야 하는 한국인 근로자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가족의 밥상'. 방랑식객 임지호는 아부다비로 떠나기 전, 주인공들의 가족으로부터 전달 받은 반찬과 식재료들을 이용해 '가족의 손맛'을 현지에서 재현해 큰 호응을 받았다.

타국에서 일하는 주인공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닉쿤은 “열두 살 때부터 가족과 떨어져 지내, 그 그리움을 누구보다 이해한다”며 크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고, 우영 역시 “이분들이 고생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가족의 힘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닉쿤과 우영은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던 이번 여행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됐다”며 '식사하셨어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우영은 “50도가 넘는 아부다비의 더위에 맞설 수 있는 방법은 이열치열이다”라며 뜨거운(?) 춤을 선보여 주변의 환호를 받았고, 닉쿤은 아부다비 현지에서 통역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식사하셨어요'의 준비된 가이드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MC김수로는 “닉쿤 덕택에 아부다비 여행이 매우 순탄하고 즐겁다”며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2PM 닉쿤, 우영과 함께한 추석특집 아부다비 편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17일, 18일 오전 8시 25분에 1, 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