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끝사랑' 미공개 스틸 공개... 홈페이지 'PD노트'에서는 댓글 이벤트

작성 2016.09.20 10:32 조회 335
기사 인쇄하기
끝사랑 PD 노트 지진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하 끝사랑)'의 미공개 스틸이 19일 공개되었다.

이번 주 방송 예정인 '끝사랑' 12회에서는 팔찌에 대해 추궁하는 민주(김희애) 앞에서 끝내 진실을 말하지 못하는 상식(지진희)과 아무런 대답을 하지 못하고 피하는 상식(지진희)의 반응에 의아해하는 민주(김희애)의 안타까운 모습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방송 전 추석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SBS 홈페이지 'PD노트' 코너에서는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을 돋보이게 하고 있는 쿠킹 팁과 테이블웨어 등 깨알 정보 제공과 함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담당자는 “조회수 5만 달성, 댓글 50개 돌파 시 댓글을 단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자유이용권S 30일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먼저, 미공개 스틸 쿠킹 편에서는 드라마 속 명장면을 소재로한 '끝사랑으로 보는 '혼밥' 메뉴', '끝사랑으로 보는 로맨틱 메뉴', '끝사랑으로 보는 집밥 메뉴'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또, 주인공 김희애-지진희 커플의 로맨틱한 식사 장면에 등장하는 오덴세 테이블웨어도 눈여겨볼 만하다.
트렌디한 북유럽풍 디자인의 주방용품이나 인테리어가 주부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어, 드라마를 즐기는 또 하나의 볼거리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오덴세(odense)는 안데르센의 고향, 북유럽 덴마크 오덴세 마을에서 영감을 받은 북유럽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