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정진운♥예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의 공통분모는?

작성 2016.09.21 10:47 조회 2,894
기사 인쇄하기
정진운-예은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가요계에 또 한 쌍의 귀여운 연상연하 커플이 나타났다. 바로 원더걸스 예은과 2AM 출신 정진운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이 불거진 21일 오전 보도 자료를 통해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양측은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다.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고 응원해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3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예은이 1989년생이고 정진운이 1991생이다. 두 사람은 무엇보다 한솥밥을 먹으며 오래도록 봐온 사이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한 관계자는 “오랜 시간 봐온 만큼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정도 깊을 것이다. 또 워낙 하고 싶은 음악 색이 분명하고 그에 대한 사랑이 깊은 친구들인만큼 공통점도 많고 말도 잘 통하는 사이가 아닐까 한다”라고 전했다.

예은은 최근 원더걸스 멤버로 앨범을 발표, '와이 소 론리'로 활발히 활동했고 정진운은 솔로 앨범 '윌'로 건재함을 알렸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