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심장 조심하세요”…질투의화신 공효진-조정석-고경표의 경고

작성 2016.09.21 12:32 조회 1,302
기사 인쇄하기
질투의화신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가 심멎주의보를 예고했다.

21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제작사 SM C&C 측은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썸을 타던 표나리(공효진 분)와 고정원(고경표 분)의 마음은 서로에게 닿기 일보 직전이며 이화신(조정석 분)은 표나리를 좋아하는 마음을 점점 깨닫고 있다.

이에 한층 더 애절해지고 격정적인 세 남녀의 감정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쉼 없이 두드린다. 앞서 삼각로맨스의 격동기를 예고한 만큼 세 남녀의 예측할 수 없는 감정의 변화와 반전 행동들이 매 순간순간을 명장면으로 만들 예정인 것.

공개된 사진에서도 표나리는 얼굴에 상처가 난 고정원을 걱정 가득한 얼굴로 바라보고 있으며 그런 그녀의 손을 꼭 잡고 있는 고정원의 모습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두 눈을 맞춘 채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가슴을 두근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표나리, 고정원을 바라보고 있는 이화신의 눈빛에선 복잡다변한 심정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어 세 남녀 앞에 닥친 상황이 궁금해지고 있다.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다양한 사건들이 발생하며 어지러운 상황에서도 나리를 먼저 생각하는 화신과 정원의 행동 하나하나에 시청자 분들의 가슴도 떨릴 것”이라며 “세 사람의 로맨스가 오늘을 기점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니 기대해달라”고 해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질투의 화신' 9회는 21일 방송된다.


사진=SM C&C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