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의리녀 한지민, '질투의화신' 특별출연..조정석 소개팅녀役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9.23 11:00 조회 645
기사 인쇄하기
한지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한지민이 '질투의 화신'에 특별출연한다.

23일 SBS 수목극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이정흠) 측 관계자는 SBS연예뉴스에 “한지민이 극중 이화신(조정석 분)의 소개팅녀 역할로 특별출연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한지민의 특별출연은 박신우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지민은 박신우PD가 공동연출했던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또 한지민은 영화 '역린'에서 연기호흡을 맞췄던 조정석과도 친분이 있다.

관계자는 또 “한지민의 촬영분은 11회분에 공개될 예정”이라며 시청자의 관심을 부탁했다.

수목극 시청률 1위로 껑충 뛰어오른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 기자 이화신과 재벌남 고정원(고경표 분)이 생계형 기상캐스터 표나리(공효진 분)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표나리와 고정원이 연애를 시작하고, 이들을 바라보는 이화신의 질투심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특별출연한 한지민이 드라마 전개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주목된다.

한지민이 특별출연한 '질투의 화신' 11회는 오는 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