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글의 법칙’ 서인국 vs 강남, 낚시대결 ‘시청률도 껑충’

강경윤 기자 작성 2016.09.24 09:57 조회 783
기사 인쇄하기
정글의 법칙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시청률이 껑충 뛰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몽골' 편 시청률은 15.5%(이하 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전국 14%)로 지난주보다 무려 3.7%(전국 3.3%) 상승했다.

지난주에도 시청률 1위였던 '정글의 법칙'이 23일에도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 동시간대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는 7.9%(전국 7.3%)를, KBS 'VJ특공대'는 5.2%(전국 5.1%)에 그쳤다.

이날 방송에서 눈에 띄었던 것은 서인국의 활약. 이선빈과 함께 오리를 잡았다고 강남에게 장난을 쳐 “너희들 거짓말 겁나 많이 해. 사기꾼들아”라는 반응을 얻는가 하면, 강남과의 낚시 대결에서 승리욕을 발휘해 역전승에 성공했다.

강남이 낚시 능력자라는 평을 받는 서인국을 제치고 먼저 낚시에 성공하자 경쟁에 불이 붙었는데, 연달아 물고기를 잡은 강남이 냉탕에 버금가는 수온에도 불구하고 한 시간이 넘도록 물 밖으로 나오지 않자, 서인국은 초조함을 감추지 못하며 “이제 그만 좀 쉬어”라고 견제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 낚시를 마치고 돌아와서는 잡은 물고기를 바로 보여주지 않고 '38사기동대'의 양정도에 또 한 번 빙의, 낚시에 실패한 듯 길게 이야기를 늘어놓으며 배고픈 멤버들을 긴장케 하기도 했다. 해당 장면은 순간 시청률 18.4%까지 치솟으며 몽골 편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