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불타는 청춘' 장호일, 여전한 예능감 과시…활력소 기대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0.03 12:09 조회 385
기사 인쇄하기
불타는 청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그룹 015B의 리더 장호일이 SBS '불타는 청춘'의 새로운 친구로 합류했다.

아름다운 경치와 맑은 공기가 어우러진 '강원 춘천'의 첫 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NEW 친구로 합류한 장호일의 험난한 '리얼 예능' 도전기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장호일은 등장 후 나머지 멤버들이 보이지 않자 "내가 생각한 게 아닌데.. 제가 뭘 해야 하죠?" 라고 제작진에게 물으며 안절부절 못한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과 조우한 장호일은 반가운 인사를 나누기도 전 '집까지 카누로 이동해야한다'는 얘기를 전달받자 기타를 부여잡으며 절망했다. 이후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장소에 '집이 없는 것'을 목격, 크게 당황하며 '텐트 치기'에 도전해 혹독한 리얼 예능 신고식을 치러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같은 고향 출신인 김도균과의 인연을 공개하며 과거 '서세원쇼' 토크박스 MC 다운 입담을 뽐내 현장을 여러 번(?)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장호일의 첫 번째 '리얼 예능' 도전 현장은 오는 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SBS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