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SM STATION, DJ 알레소X엑소 첸 ‘Years’ 발표

작성 2016.10.06 10:46 조회 210
기사 인쇄하기
알레소X첸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세계적인 프로듀서 겸 DJ 알레소(Alesso)와 엑소 첸의 콜라보레이션 곡이 7일 자정 전격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레이블인 스크림 레코즈(ScreaM Records)는 이번 주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알레소와 첸이 콜라보레이션한 곡 'Years'(이어즈)를 7일 자정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음원과 동시에 오픈되는 'Years'의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서체의 손글씨와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가사를 감각적으로 담은 리릭 비디오로 제작, 곡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 'Years'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비트감 있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세계 정상급 DJ로 자리매김한 알레소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명품 보컬리스트 첸이 만난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매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