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불타는청춘' 김국진♡강수지, 오프로드 데이트 현장 '달달'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0.11 09:25 조회 924
기사 인쇄하기
불타는청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커플의 설렘 가득한 오프로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11일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선 강원 춘천 여행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실제 촬영 당시,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는 오프로드 데이트를 나섰다. 특히 강수지는 김국진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직접 운전대를 잡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국진은 개인 스케줄로 늦게 현장에 합류, 멤버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해 캠핑장으로 이동했다. 오프로드에 발이 묶인 김국진은 강수지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고, 이에 강수지는 “알겠다”며 꽃단장을 하고 나서 달달한 데이트를 예고했다.

강수지는 흙길과 자갈밭을 시원하게 달리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해 김국진을 또 한 번 반하게 만들었다. 이후 잠깐이지만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낸 치와와 커플은 '꿀 떨어지는 케미'를 선보이며 현장을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김국진은 첫 캠핑을 하는 강수지를 찾아가 춥지 않게 침낭을 챙겨주며 다정다감하고 섬세한 면모를 보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치와와 커플의 알콩달콩 오프로드 데이트 현장은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