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옥주현-자이언티 ‘판듀’에서 즉석 입맞춤, ‘뻔한 멜로디’ 부른다

작성 2016.10.22 11:58 조회 769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듀오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판타스틱 듀오' 옥주현과 자이언티가 즉석에서 입을 맞췄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음원 깡패' 자이언티, '핑클 출신 뮤지컬 여제' 옥주현, 가을 하면 생각나는 '감성 끝판왕' 이문세의 '판듀' 찾기가 그려진다.

22일 오전 '판타스틱 듀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옥주현과 자이언티의 즉석 콜라보 무대 영상 풀버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즉석에서 자이언티의 노래 '뻔한 멜로디'를 듀엣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자이언티의 독특한 음색과 크러쉬의 피처링으로 인기를 끌었던 이 곡은 '판타스틱 듀오'에서 남녀 듀엣 버전으로 탈바꿈했다. 잔잔하게 흐르는 기타 선율에 맞춰 두 사람은 '꿀성대'로 화음을 맞춰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노래가 끝나자 이문세는 두 사람을 향해 엄지를 치켜들며 감탄하는 눈빛을 보냈다.

옥주현과 자이언티의 '뻔한 멜로디' 즉석 콜라보 선공개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와 '판타스틱 듀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7대 판듀'에 오른 전인권X송도푸드트럭에 도전하는 자이언티, 옥주현, 이문세의 '판듀' 찾기는 23일 오후 4시 50분 '판타스틱 듀오'에서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