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베테랑' 토니안, '인생의 대어'로 김재덕 지목

작성 2016.10.23 10:25 조회 290
기사 인쇄하기
베테랑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가수 토니안이 '동거남' 김재덕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관심을 모은다.

23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에서는 '응답하라, 핫(HOT) 스타'라는 주제로 토니안, 박경림, 임요환이 출연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토크쇼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토니안은 젝스키스의 멤버 김재덕에 대한 남다른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

토니안은 '내 인생의 대어'를 묻는 '베테랑' 공식 질문에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HOT이고 나머지 하나는 김재덕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한다. 토니안은 "20대 후반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는데 김재덕을 군대에서 제대로 알게 된 후로 지금껏 우울하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해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베테랑

또 "평소 김재덕 씨와 만약 서로가 결혼을 한다고 해도 같이 사는 게 어떠냐는 얘기도 나눌 정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같은 시기 이들과 군생활을 함께한 MC 양세형 역시 "같이 사는 건 몰라도 아마 위 아래층으로는 함께 살 것 같다"고 덧붙여 둘의 우정을 입증한다.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아 실제 '물고기 낚시'를 비롯해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 등 새로운 형태의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전성기를 뒤로 하고 또 다른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토니안, 박경림, 임요환의 유쾌한 이야기로 꾸며지는 '손맛토크쇼 베테랑' 6회 방송은 23일 오후 9시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