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인기가요’ 세븐, 눈 뗄 수 없는 섹시한 퍼포먼스

작성 2016.10.23 13:42 조회 39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세븐이 섹시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븐은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기브 잇 투 미' 무대를 선보였다.

매 무대마다 여유 넘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 세븐은 이날도 무대 곳곳을 누비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또 댄서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인가

'기브 잇 투 미'는 브루노 마스와 저스틴 비버의 곡을 제작한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 Types)와 세븐이 합작해 완성한 곡이다. 브라스 사운드와 친숙한 포인트 안무가 만나 흥겨운 무대를 연출한다.

이번 주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의 '1 of 1',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 세븐의 'Give It To Me', 다비치의 '내 옆에 그대인 걸', 몬스타엑스의 'Fighter', 백퍼센트의 '지독하게', 디셈버의 '후에', 레이디스 코드의 'The Rain', 달샤벳의 '금토일', 다이아의 'Mr. Potter', 신용재의 '빌려줄게', SF9의 '팡파레', 빅브레인의 '아파', 펜타곤의 'Gorilla', 임정희의 'I.O.U', 하이틴의 'Boom Boom Clap', 맨스에비뉴의 '그날의 내가' 등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 시청자들을 만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