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인기가요’ 백퍼센트, 깜짝 놀랄만한 ‘핵사이다’ 고음

작성 2016.10.23 13:31 조회 40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백퍼센트가 '핵사이다' 고음으로 컴백을 알렸다.

백퍼센트는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지독하게'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컴백한 백퍼센트는 그동안의 공백기를 날려버리려는 듯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핵사이다' 고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 미친 사랑이 독처럼 온 몸으로 퍼져나가는 듯한 인상을 주는 '독군무'도 백퍼센트의 무대를 인상 깊게 만들었다.

인가

타이틀곡 '지독하게'는 시간을 돌려서 헤어진 연인을 잡고 싶어하는 남자의 애절한 심정이 깊게 녹아있는 어반 댄스곡이다. 치명적인 사랑의 묘사와 파워풀한 신디사이저, 웅장한 스트링, 피아노 멜로디가 더해져 더욱 감각적으로 느껴진다.

이번 주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의 '1 of 1',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 세븐의 'Give It To Me', 다비치의 '내 옆에 그대인 걸', 몬스타엑스의 'Fighter', 백퍼센트의 '지독하게', 디셈버의 '후에', 레이디스 코드의 'The Rain', 달샤벳의 '금토일', 다이아의 'Mr. Potter', 신용재의 '빌려줄게', SF9의 '팡파레', 빅브레인의 '아파', 펜타곤의 'Gorilla', 임정희의 'I.O.U', 하이틴의 'Boom Boom Clap', 맨스에비뉴의 '그날의 내가' 등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