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VS서현진, 팽팽한 기싸움…살벌

작성 2016.10.24 09:24 조회 349
기사 인쇄하기
낭만닥턱김사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과 서현진이 타협 없는 팽팽한 기 싸움을 벌였다.

유연석과 서현진은 지난 3일 경기도에 위치한 한 세트장에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촬영에서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쳤다.

공개된 사진은 불만이 가득한 표정으로 윤서정(서현진 분)에게 거세게 이의를 제기하는 강동주(유연석 분)와 허리에 손을 올리고 날선 눈빛으로 강동주을 제압하는 윤서정의 모습이다.

더욱이 두 사람은 한 치의 물러섬 없이 마주보고 선 채 살벌한 시선을 주고받는 등 인턴과 레지던트 간의 극한 대립을 예고,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촬영 당시 극중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두 사람의 눈빛 연기가 중요했던 상황. 이에 유연석과 서현진은 세트장 한편에 자리를 잡고서 각자 감정 몰입에 집중해 나갔다.

이후 유연석과 서현진은 막힘없는 대사처리와 함께 주변마저 압도시키는 냉랭한 기류를 뿜어내며, 단번에 OK컷을 완성했다. 두 사람은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첫 촬영 때부터 현재까지 척척 들어맞는 합을 만들어내고 있는 상태. 두 사람의 더할 나위 없는 '특급 케미'에 현장 관계자들이 매번 감탄을 내놓고 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과 서현진은 극중 전국 수석 타이틀을 놓친 적 없는 까칠한 '흙수저 수재 의사' 강동주 역과 죽을힘을 다해 노력하는 '열혈 노력파 여의사' 윤서정 역을 맡았다. 거산대학교 병원의 인턴과 레지던트로, 선후배 사이이며 이후 돌담 병원에서 재회하게 된다.

특히 두 사람은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를 만나 '진짜 닥터'로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묘한 로맨스까지 그려내며 극의 재미와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저마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두 사람이 선보일 첫 연기 호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유연석과 서현진의 케미가 예상했던 것 그 이상이다. 이는 두 배우 모두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고 있기에 당연한 결과”라며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사이가 극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낭만닥터 김사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분원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윤서정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11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