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기욤 뮈소,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SNS 응원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0.25 09:26 조회 418
기사 인쇄하기
당신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프랑스의 세계적인 작가 기욤 뮈소가 한국에서 최초로 영화화되는 자신의 소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대한 SNS 응원을 보냈다.

기욤 뮈소는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해외 포스터를 업로드 하며 한국에서 나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포스터는 지난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것이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전 세계 30개국에서 발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기욤 뮈소 열풍을 일으킨 동명 원작을 영화화했다.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이 현재와 과거의 '수현'으로 2인 1역 연기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한 '키친', '결혼전야' 등의 감성의 대가 홍지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올 겨울 웰메이드 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기욤 뮈소는 그간 유럽과 미국, 아시아 등 각국으로부터 '당신, 있어줄래요'의 수많은 영화화 제안을 번번이 거절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지난 2014년 기욤 뮈소는 제작사 수필름과 전 세계 최초로 판권을 계약해 한국 영화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보였다.

영화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