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더쇼' 방탄소년단, 토크부터 눈물연기까지 '예능감도 UP'

작성 2016.10.25 11:33 조회 808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방탄소년단이 SBS MTV '더쇼'에 출연해 토크부터 눈물연기 대결까지 펼치며 예능감을 한껏 뽐낸다. 

방탄소년단은 정규 2집 'WINGS'로 돌아와 타이틀곡인 '피 땀 눈물'로 음악방송 1위는 물론 빌보드 차트 최고 기록 경신, K-POP 그룹 최단 기간 뮤직비디오 3000만 뷰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더쇼'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인터뷰가 진행된다. 스페셜 리포터 정국의 활약 아래 '피', '땀', '눈물'을 키워드로 한 '피 땀 눈물 토크'가 펼쳐진다. 방탄소년단은 엉뚱한 질문들에도 크게 당황하지 않고 의연하게 대처하며 예능돌다운 면모를 보인다.

또 마지막 키워드 '눈물'과 관련한 토크에서는 눈물 연기의 제왕 진과 연기돌 자리를 노리는 뷔가 리얼한 눈물 대결도 펼친다. 과연 방탄소년단의 대표 눈물은 누가 될지 이 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더쇼'에서는 나윤권, 마틸다,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와 100%, HIGH4 20, SF9, 달샤벳, 레이디스 코드, 불독, 빅브레인, 설하윤, 아이오아이, 안다, 여자여자, 오블리스, 크레용팝, 투포케이의 무대도 화려하게 꾸며진다.

'더쇼'는 한국시각 25일 오후 8시에 SBS MTV와 SBS연예뉴스, 중국시각 오후 7시에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 투도우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