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EXO-CBX, 흥 폭발 댄스곡 ‘헤이 마마!’로 가요계 올킬 예고

작성 2016.10.25 11:41 조회 282
기사 인쇄하기
엑소 유닛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EXO-CBX(엑소-첸백시)가 타이틀 곡 'Hey Mama!'(헤이 마마!)로 가요계 올킬에 나선다.

EXO-CBX는 31일 자정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Hey Mama!'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EXO-CBX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Hey Mama!'는 1970년대를 연상케 하는 펑크, 디스코, 팝 장르를 혼합, 최신 트렌드에 맞춰 펑키한 리듬과 모던한 사운드로 재탄생한 유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Mama'는 '매우 매력적인 여자'를 지칭하는 영미권 속어를 뜻하며 가사에는 일상적인 오늘도 특별해질 수 있도록 함께 신나게 놀자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25일 오전 8시 공식 홈페이지에는 퍼즐 형상의 그래픽이 등장, 퍼즐 조각이 순차적으로 사라지면서 EXO-CBX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EXO-CBX의 첫 미니앨범 'Hey Mama!'는 31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