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질투의화신' 냉랭 조정석, 담담 공효진..'라면'으로 풀릴까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0.26 09:28 조회 1,251
기사 인쇄하기
질투의화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질투의 화신' 공효진과 조정석이 다시 한 번 '라면'으로 얽힌다.

26일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이정흠) 측은 19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냉랭한 눈빛의 이화신(조정석 분)과 그를 바라보는 표나리(공효진 분)의 담담한 시선이 이들의 미묘한 온도차를 느끼게 한다.

지난 18회 방송 말미, 표나리는 이화신과 홍혜원(서지혜 분)이 키스를 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고 당황한 마음을 감추지 못 했다. 표나리는 이화신의 부탁도 거절하고 김태라(최화정 분)와 식사를 했던 일 등 풀어야 할 오해 아닌 오해도 있는 상황. 때문에 19회분 방송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사진 속 표나리가 이화신에게 라면을 건네는 모습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질투의 화신' 속에서 라면은 종종 두 사람 사이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상징처럼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례로 이화신은 고정원(고경표 분)과 사귀는 표나리에게 라면을 끓여달라며 보챘지만 표나리는 남은 것이 없다며 거절했고, 이후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기 시작한 표나리가 이화신에게 컵라면을 사주는 등 인물들의 마음을 라면으로 보여줬었던 바 있다.

이에 라면을 건넨 표나리와 여전히 차가운 분위기를 유지하며 그녀와 거리를 두고 있는 화신의 모습에서 과연 이번에도 '라면'이 두 사람 사이를 변화시킬 다리로 작용하게 될지 기대감이 부풀고 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26일 밤 10시 19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SM C&C]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