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낭만닥터김사부' 서현진, 피범벅 응급처치 포착 '열혈 여의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0.27 09:04 조회 288
기사 인쇄하기
낭만닥터 서현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이 피투성이인 채로 응급 처치 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서현진은 오는 11월 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에서 죽을힘을 다해 절실하게 노력하는 '열혈 노력파 외과 의사' 윤서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내공 깊은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세 배우' 대열에 합류한 서현진이 이번에는 외과 의사로 변신, 한석규, 유연석과 각각의 케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7일 제작진은 서현진이 온몸을 불사르며 환자에 집중하고 있는 현장을 스틸로 선공개했다. 사진 속 서현진은 응급실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베드에 동승한 채로 환자의 응급 처치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 긴박한 상황 속 서현진은 자신의 얼굴이 피범벅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환자의 치료에 몰입하는 면면들로 '열혈 의사'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과연 서현진이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외과 의사 윤서정으로서 어떤 활약들을 펼치게 될지 호기심이 쏠린다.

서현진의 다이내믹한 온몸 불사 응급 처치 장면은 지난달 29일 경기도에 위치한 '낭만닥터 김사부'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날 서현진은 오전 8시경부터 늦은 밤까지 이어진 촬영 강행군을 소화했음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내색 없이, 극중 중요한 응급 처치 장면을 위해 동료 배우, 보조출연자, 스태프들과 함께 동선 맞추기에 돌입했다.

특히 서현진은 이날 촬영장에서 놀라운 감정 몰입력으로 스태프들을 찬탄케 했다. 서현진이 베드 위에 탄 채로 이동하는 장면을 위해 오르고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는가 하면, 다음날 자정을 넘겨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한 치의 흔들림 없이 감정선을 유지해나갔다. 촬영 때마다 밤낮없이 혼신의 힘을 다해 열연을 펼치는 서현진의 모습이 현장에 힘찬 기운을 불어넣고 있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서현진은 '열혈 여의사' 윤서정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현장에서 열정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어 현장이 뜨겁다”라며 “'낭만닥터 김사부'를 위해 열의를 쏟고 있는 서현진만 봐도 좋은 작품이 탄생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유연석 분), 윤서정(서현진 분)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다. '제빵왕 김탁구', '가족끼리 왜이래' 등 국민 드라마를 집필한 강은경 작가와 '자이언트', '미세스 캅' 등으로 밀도 높은 연출력을 선보인 유인식 PD가 손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후속으로 오는 11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