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고호의별밤' 김영광, 권유리 입술 위에 얹은 손 '심쿵 입막음'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0.28 09:17 조회 322
기사 인쇄하기
고호의별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김영광이 권유리의 입술 위에 손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극본 신유담, 연출 조수원) 측은 28일 권유리(고호 역)와 김영광(강태호 역)의 '심쿵 입막음' 스틸을 공개했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일과 사랑 모두 의욕 만땅인 29살 열혈 광고쟁이 고호와 남친 후보 5인의 오지선다 오피스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연출한 히트메이커 조수원 감독의 사전 제작 드라마다. 지난 주 첫 방송 이후 연애욕구를 절로 불러일으키는 섬세한 연출과 권유리-김영광-이지훈(황지훈 역)-신재하(오정민 역) 등 배우들의 호연에 수많은 호평이 이어지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회에서는 김영광이 4년 넘게 권유리를 짝사랑해온 사실이 밝혀지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불이 붙을 것으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영광이 권유리의 입을 손으로 막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영광은 권유리를 지그시 쳐다보더니 이내 그의 입술 위에 손을 툭 하고 갖다 대고 있는데, 그 와중에도 권유리의 얼굴에서 눈을 떼지 않고 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권유리는 훅 들어온 김영광의 스킨십에 깜짝 놀란 표정으로 시선을 끈다. 그런 그의 당황함과 설렘이 뒤섞인 귀여운 강아지 눈망울에서 김영광에 대해 서서히 바뀌어가고 있는 오묘한 감정이 드러나는 듯 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이 실린다.

이는 극중 회사에서 포착된 권유리-김영광의 모습으로, 회사에서도 서슴없이 스킨십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됨에 따라 이번 주 방송될 3회에서는 또 어떤 심쿵한 장면들이 그려질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지난 2회를 통해 오랫동안 권유리를 짝사랑해 온 김영광의 일편단심 마음이 드러났다. 이어 3회에서는 한층 적극적이 된 김영광의 저돌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예정”이라면서, “권유리-김영광의 달달한 꽁냥 로맨스가 담길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3-4회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오는 29일 밤 9시 55분에 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