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베테랑 허정민 “과거 키보드 워리어 성향…” 공개 사과

작성 2016.10.29 13:32 조회 291
기사 인쇄하기
베테랑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베테랑' 허정민이 독특했던 과거 성향을 털어놨다.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 녹화에서 허정민과 함께 김병옥 황석정이 출연해 '연기 올 킬러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허정민은 과거 철없었던 시절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급 공개 사과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정민은 “막말의 베테랑이라는 소문 있다”는 MC 양세형의 질문해 “키보드 워리어 성향이 있었다. 당시 분노 표출을 음지에서 많이 했던 거 같다”고 머쓱하게 답해 현장을 놀라게 한다.

이어 “예를 들면 오디션에서 떨어진 프로그램 기사에 '핵노잼' 등의 악플을 달았던 적이 있다. 또 그때는 내 SNS가 일반 대중들에게 별 관심이 없으니까 여과 없는 표현을 자주 하곤 했었다”고 말한다. 

허정민은 “코디와 10년 지기 사이인데, 얼마 전 SNS에 사진을 올리면서 코디에 대해 과격한 언행을 해 기사화된 적이 있었다. 엄청 곤욕스러웠다”며 “이 자리를 빌어 관계자 분들께 사과 말씀을 올리고 싶다”고 전했다.

김병옥, 황석정, 허정민이 출연하는 '손맛토크쇼 베테랑' 7회 방송은 30일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