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전지현X이민호 포스터, 내 손으로"…'푸른바다의전설', 공모전 실시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1.02 12:51 조회 481
기사 인쇄하기
푸른바다의전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수목 드라마스페셜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이 시청자를 대상으로 포스터공모전을 실시한다.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제작진은 시청자와 드라마를 함께 만들기 위한 이벤트로 '포스터공모전'을 마련했다. 지난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로고와 배우들의 스틸사진 그리고 공개된 1~3차 티저 영상을 활용해 정해진 사이즈에 맞게 자유형식으로 제작한 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제작진은 선정기준인 컨셉트(50%)와 디자인(20%) 그리고 독창성(30%)에 따라 우수제작물을 제작한 1,2,3등 총 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시청자는 제작발표회에 초대될 뿐만 아니라 주연배우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와 소정의 상품을 선물로 수여받게 된다. 또한 작품은 드라마의 메인 또는 서브 포스터로 활용된다.

푸른바다의전설

'푸른 바다의 전설' 관계자는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시청자들과 함께한다는 포지셔닝에 따라 이번에 포스터 공모전을 열게 되었다”라며 “현재 홈페이지에 공모전을 실시한다는 안내가 됨에 따라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부디 퀄러티 좋은 작품이 제작되어 시청자분들께도 선보였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전지현 분)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이민호 분)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