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우리 갑순이' 순돌 커플, 애정전선 '먹구름' 왜?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1.05 14:26 조회 513
기사 인쇄하기
우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사랑에 푹 빠져 있던 갑돌(송재림 분)과 갑순(김소은 분)이 갑자기 냉랭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장면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갑돌과 갑순은 카페에 앉아 굳은 표정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김소은은 화가 난 듯한 얼굴로 송재림을 노려보고 송재림은 팔짱을 낀 채 심각한 얼굴로 김소은을 쳐다보고 있어 두 사람이 서로에게 불만을 품게 된 원인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갑돌과 갑순은 가족들 몰래 다시 만난 뒤, 그들만의 케미를 과시하며 틈만 나면 넘치는 애정을 표현해 왔다. 갑돌은 철 없고 유약했던 과거를 털어버리고 갑순을 배려하는 든든한 남친으로 돌아왔고, 갑순은 자신을 끈덕지게 따라다니는 하수(한도우 분)에게 눈길도 주지 않고 '갑돌 바라기'로 거듭났다.

이렇듯 화기애애한 데이트를 이어가던 갑돌과 갑순이 다투는 듯한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굳건할 것 같았던 갑돌과 갑순의 애정 전선에 새로운 '먹구름'이 낄 것이 암시되고 있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서로 재회의 기쁨을 만끽했지만 갑돌과 갑순이는 아직 '흙수저'의 처지에서 벗어나지 못한 만큼, 두 사람이 앞으로 닥쳐올 난관을 어떻게 극복할지 관심 있게 지켜 봐주시기 바란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결혼과 연애, 가족의 이야기를, 갑돌과 갑순 가족을 통해 현실감 있으면서도 유쾌하게 보여주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5일 토요일 밤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