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판듀' 자이언티, 오리지널 버전 '양화대교' 최초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1.06 10:31 조회 416
기사 인쇄하기
자이언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자이언티의 대표곡 '양화대교'의 오리지널 버전이 따로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자이언티가 '수유리 용달차'와 함께 파이널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공개된다.

전인권X송도 푸드트럭 듀오의 2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두 사람이 선택한 노래는 '양화대교'. 자이언티가 택시기사로 일했던 그의 아버지를 떠올리며 만든 노래인 '양화대교'는 가슴 뭉클한 가사와 귀를 끄는 멜로디로 대중에게 자이언티라는 뮤지션을 각인시킨 곡이다.

자이언티의 '판듀' '수유리 용달차'는 낮에는 아버지의 용달차 일을 돕고 밤에는 동대문 옷 가게에서 일을 하고 있는 참가자. 자이언티는 지난 방송에서 “용달차의 씩씩한 매력에 반했다”며 "파이널 무대에서 '양화대교'를 부를 거라 이 친구가 가장 잘 맞을 것 같았다. '수유리 용달차'의 이야기가 제 이야기 같아서 같이 부르고 싶었다"라고 '판듀' 선정 이유를 밝힌 바 있다.

이 날 자이언티는 파이널 무대에서 기존에 알려진 '양화대교'가 아닌 베이스 라인과 R&B 감성이 한층 더 강조된 '양화대교'의 오리지널을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두 사람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오리지널 '양화대교'를 들은 god 박준형은 “이 버전이 훨씬 더 좋다. 90년대의 정서가 되살아나는 느낌”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이 날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자이언티X수유리용달차의 무대 외에도 옥주현의 '판듀' 찾기와 전인권X송도푸드트럭, 이문세X원일중코스모스의 치열한 파이널 무대들이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