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준상-김성령-김주우, 2016 '희망TV SBS' MC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1.08 10:21 조회 413
기사 인쇄하기
희망TV 유준상 김성령 김주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 '희망TV SBS'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배우 유준상-김성령과 SBS 김주우 아나운서가 MC로 확정됐다.

1997년 '기아체험 24시'를 시작으로 '희망TV SBS'는 전 세계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수많은 아이들을 위한 모금 방송을 진행했다. 이에 지금까지 총 29만 명의 후원자가 모금에 동참했고, 지금까지 무려 2,600억 원의 기금이 모아졌다.

2016 '희망TV SBS'에서는 유준상, 김성령, 김주우가 MC로 함께한다. 작년 아프리카 우간다의 아이들을 직접 만나, '희망'이라는 단어와 뜻을 알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은 반드시 있다고 설명하며, 한국에 가서 이야기를 전하겠다고 약속했던 유준상은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2016 '희망TV SBS' MC로 나서 시청자의 관심을 촉구할 예정이다.

평소 아동후원에 관심이 많은 배우 김성령도 2016 '희망TV SBS'와의 동행에 흔쾌히 응했다. 이미 2015년도 '희망TV SBS'에서 배우 류수영, 김주우와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그녀는, '미세스캅 2'에서 보여주었던 걸크러시 매력과는 다른 따뜻한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BS 김주우 아나운서는 2015년도 상하반기 '희망TV SBS'에 이어 다시 한 번 MC로 나선다.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을 진행하며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전달하는 SBS 대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그는 올여름 휴가를 반납하고 아프리카 말라위로 떠나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해 훈훈함을 더했다.

2016 '희망TV SBS'는 '즐거운 기부, 재미있는 기부'를 표방하며,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나눔'을 즐길 수 있도록 변신한다. 기존 스튜디오 토크 형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노래를 부르면 기부가 되는 신개념 기부 릴레이 '희망노래방 부기부기'와 더불어 이휘재, 문희준의 진행력이 돋보이는 중소 NGO 육성 프로젝트 '괜찮은 친구들'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다. 또한 윤시윤, 문소리, 류수영, 박미선이 각각 아프리카를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2016 '희망TV SBS'는 오는 18일, 19일 양일간 총 12시간 30분동안 시청자와 함께한다.

[사진=나무엑터스, 열음엔터테인먼트, SBS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