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권혁수, 김경호 판듀 후보 출연…깜짝 듀엣 성사

작성 2016.11.09 15:38 조회 509
기사 인쇄하기
판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판타스틱 듀오' 권혁수가 가수 김경호의 판듀에 도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 녹화에서 제8대 '판듀' 이문세에 맞서기 위해 김윤아, 케이윌, 김경호가 참여했다.

김경호의 '판듀' 찾기가 이뤄진 가운데 권혁수의 모습이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권혁수가 김경호의 '판듀' 앱 예선 영상에 나타난 것.

권혁수는 '더빙 장인', '패러디 끝판왕' 등의 별명을 자랑하며 핫스타로 떠오른 인물이다. 특히 최근에는 여러 방송을 통해 “사랑했지마이야이야~”라며 김경호의 특유의 '끝음' 처리를 강조한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해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김경호는 한 프로그램에서 “권혁수 때문에 '사랑했지만'을 부를 때마다 미칠 것 같다”며 “'사랑했지만'을 부르면 사람들이 (권혁수를 떠올리며) 웃을 것 같아서 노래를 못하겠다. 이 곡이 애드리브가 중요한데 사람들이 신경 쓰여서 못 하겠다”며 권혁수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판듀'에 도전한 권혁수를 본 김경호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 지는 13일 전파를 탄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