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이선빈, 유재석 미담 추가 “데뷔전 자상한 모습에 감동”

강경윤 기자 작성 2016.11.11 09:46 조회 803
기사 인쇄하기
이선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선빈이 과거 데뷔 전 개그맨 유재석을 만났던 일화를 털어놨다.

최근 이선빈은 디지털 매거진 '뷰'(VIEW)와 함께 MCM의 '뮌헨 바로크' 컬렉션을 테마로 화보 촬영을 했다.

이선빈은 “이상형이라고 밝힌 이광수 선배님과 '런닝맨'을 통해 만나게 돼 기뻤다. 성공한 팬이라 할 수 있다. 다만 유느님과 다시 한 번 만나고 싶었는데 촬영 때 전혀 볼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다.”고 말했다.

이선빈과 유재석의 인연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배우 데뷔를 준비하던 이선빈이 MBC 인근 상가에 들렀는데 우연히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을 준비하던 유재석과 정형돈을 보게 됐다.

그는 “솔리드 의상을 입고 '무도가요제' 준비를 하셨는데, 창피함을 무릎쓰고 '안녕하세요, 배우 준비 중인 이선빈입니다'라며 유재석 선배님께 사진 요청을 드렸다. 친절하게 셀카샷을 직접 찍어주시면서 '응원하겠다'는 말씀까지 해주셨다.”고 유재석의 자상한 면모를 회상했다.

이어 이선빈은 “언젠가 데뷔 후 만나게 되면 이 이야기를 하고 싶었는데 아마 절 기억도 못하실 거 같다. KBS 2TV '해피투게더'나 다른 유재석 선배님 프로그램에서 꼭 한 번 불러주신다면 좋겠다.”며 웃었다.

이선빈은 최근 각종 예능 및 광고 러브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내년 초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미씽9'의 여주인공으로 촬영에 돌입했다.

이선빈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