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궁금한이야기 Y, '편의점 부부 노예' 사건 조명

작성 2016.11.17 10:21 조회 1,103
기사 인쇄하기
궁금한이야기 y 이대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최근 전국을 경악하게 했던 '편의점 부부 노예' 사건을 조명한다.

지난 7월, 전남지방경찰청의 한 형사는 근처 편의점에 들렀다가 편의점 직원 A로부터 뜻밖에 얘기를 들었다.

가족처럼 믿고 따르던 편의점 사장이 새로운 일자리를 소개시켜준다기에 신분증을 빌려줬는데, 자신의 명의로 거액을 대출하고는 잠적해 버렸다는 것이다. 내사에 착수한 형사는 충격적인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2년 반 동안 휴일도 없이 하루 12시간씩 교대로 일해 온 A의 부부에게 월급 한 번 제대로 지급되지 않은데다, 6살 난 아들이 편의점 사장에게 지속적으로 학대를 받아온 것이다.

이상한 점은 편의점 사장이 잠적한 뒤 A의 아내까지 가출을 했다는 점이다. 편의점 사장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그리고 아내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 걸까?

경찰의 추적 끝에, 행방이 묘연했던 편의점 사장이 지난 1일 검거되었다. 그는 사기전과만 27범이었고, 편의점도 자신의 것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더 놀라운 건 그가 A의 아내를 수차례 성폭행했고, 이를 견디다 못한 아내가 연락을 끊고 사라진 것이었다.

20대 젊은 부부는 왜 남자에게서 벗어나지 못한 걸까? '궁금한 이야기 Y'가 가족을 지키려다 진짜 가족을 잃게 된 한 가장의 안타까운 이야기를 따라간다. 18일 밤 8시 55분 방송.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