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벌써 터졌다…'마스터', 개봉 전 세계 31개국 판매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1.18 09:21 조회 168
기사 인쇄하기
마스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마스터'가 개봉 전 전세계 31개국에 팔렸다.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이탈리아,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인도, 마카오, 말레이시아, 터키, 필리핀, 몽고, 인도네시아 등 해외 31개국에 선판매됐다.

특히 11월 2일부터 9일까지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개최된 아메리카 필름 마켓(AFM)이 열리자마자 동남아시아 국가 완판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북미를 비롯 아시아 국가들의 개봉 시기가 속속 확정되며 '마스터'를 향한 전 세계 높은 관심과 폭발적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12월 북미, 1월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2월 베트남 개봉을 확정 지은 '마스터'는 12월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뜨거운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마스터'의 해외 판매 성과는 전작 '감시자들'로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완벽한 조합, 서로 속고 속이는 예측불허의 치밀한 전개, 그리고 짜릿한 액션에 대한 관심과 기대로 보여진다.

홍콩 배급사 Deltamac의 관계자는 "한국의 가장 매력적인 남자 배우 세 명이 출연하는 것뿐 아니라 각자의 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역할로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면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된다", 대만 배급사 Movie Cloud 관계자는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조합이 신선하며, 쉴 새 없이 서로를 속고 속이는 마스터들의 관계를 배우들이 어떻게 표현했을지 기대가 크다.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전개에 박진감 넘치는 액션, 현실감 있는 필리핀 현지 로케이션 촬영까지 가미되어 오락 영화로 손색이 없다"고 했다.

또 필리핀 배급사 Viva Communications 관계자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소재를 다룬 영화이다. 또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연출력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뜨거운 기대와 반응을 전했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주연의 '마스터'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