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콧대 높아진 송재림VS외로워진 김소은’…우리갑순이 연애전선 비상

작성 2016.11.18 13:18 조회 230
기사 인쇄하기
우리갑순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의 연애 전선에 비상불이 켜졌다.

18일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 제작진 측은 김소은 송재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갑순(김소은 분)은 공무원 합격 후 갑돌(송재림 분)이가 자신을 멀리하자 갑돌이가 고무신을 거꾸로 신은 게 아닌가 의심하기 시작한다. 결정적으로 갑순은 길을 가던 중 카페에서 갑돌이가 묘령의 여인과 선을 보고 있는 장면을 보게 되고, 갑돌이가 급히 나와 엄마 때문이라고 변명을 하지만 갑순에게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갑순이의 표정만 봐도 합격 후 달라진 갑돌이에 대한 '배신감'과 '실망'이 얼굴에 그대로 묻어있다. 갑순이는 자신한테 취집하려고 매달릴까봐 미리 울타리를 치는 갑돌이에게 '자존감'마저 상처를 입을 예정이어서 엇갈린 오해에서 빚어진 순돌 커플의 향방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콧대 높아진 갑돌이 때문에 갈수록 외로워지는 갑순 곁에는 하수가 지속적으로 붙어 다니며 갑순이를 위로해 주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들의 삼각관계가 어떤 식으로 진전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리 갑순이'는 19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