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8분 더 포함된다”…푸른바다의전설 감독판 방송

작성 2016.11.18 15:39 조회 372
기사 인쇄하기
푸른바다의전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디렉터스 컷이 전파를 탄다.

18일 SBS 측에 따르면 오는 20일 오후 2시 20분부터 4시 50분까지 수목드라마스페셜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 1, 2회 디렉터스 컷이 방송된다. 이는 수목극 왕좌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호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방송을 확정한 것.

1~2회분 디렉터스 컷 방송분에서는 지난 본방송에서는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내용들이 각각 8분씩 더 포함될 예정.

'푸른 바다의 전설'은 방영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회 방송 만에 인어 역 전지현과 담령과 천재 사기꾼 역 이민호의 극강 비주얼과 찰떡같은 연기 케미, 눈이 휘둥그레지는 아름다운 스페인의 풍경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연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는 드라마에 대한 숱한 호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이다.

'푸른 바다의 전설' 관계자는 “11월 20일 방송되는 드라마 1, 2회 디렉터스 컷에는 미 방송분이 추가되기 때문에 본 방송을 시청했던 시청자 분들도 신선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도 시청자 분들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제작진과 배우들도 더욱 힘을 내서 촬영을 하고 있으니 향후 방송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는 말로 기대를 당부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기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3회는 23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