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글의 법칙’ 황치열의 생선 스테이크 먹방 ‘순간 시청률 17%’

강경윤 기자 작성 2016.11.19 09:20 조회 1,445
기사 인쇄하기
정글의 법칙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 '정글의 법칙' 가수특집이 꾸준한 상승세로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생존을 마쳤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 편의 시청률은 전주보다 0.2%p 상승한 11.4%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VJ 특공대'는 4.0%, MBC '듀엣가요제'는 5.8%로 '정글의 법칙' 시청률의 절반에 그쳤다.

이날 동티모르 편 선발대, 가수특집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방송된 '정글의 법칙'은 동시간대 1위뿐 아니라 금요일에 방송된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전 채널의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하며 가수특집 '불패 신화'를 완성했다.

이상민과 정준영, 윤민수와 비스트 양요섭, 황치열과 헬로비너스 나라가 짝을 지어 '유닛 생존'의 밤을 보낸 뒤 모두 함께 모였다. 마지막 만찬을 준비하던 이들은 걸쳐둔 나뭇가지가 림보대를 닮은 것을 발견했다. 유닛 생존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얻게 된 이상민과 정준영은 제작진을 상대로 거래에 나서 7명 중 2명이 림보에 성공하면 식용유를 줄 것을 약속받았다.

결국, 병만족장과 나라의 성공으로 생선 스테이크를 튀길 수 있게 됐고, 멤버들은 기름 튀는 소리에 열광했다. '정글'에서 감히 상상하지 못했던 생선 스테이크 먹방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순간 시청률 17.9%로 가수특집 최고의 1분을 갈아치웠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