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K팝스타’ 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민, 좌절 딛고 백조 될까?

강경윤 기자 작성 2016.11.20 22:01 조회 3,36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고배를 마신 참가자 이수민이 SBS 'K팝스타 시즌6'(이하 'K팝스타6')에 출연했다.

20일 방송된 'K팝스타6' 본선 1라운드에서는 이수민이 한번의 좌절을 딛고 다시 한번 도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민은 '프로듀스 101'에서 22위에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결국 탈락했고 이후 5년간 연습생 생활을 한 소속사에서도 나와 힘든 시기를 보냈다.

K팝

이수민은 이날 메건 트레이너의 '립스 아 무빙'(Lips Are Moving)을 열창했다. 미성의 목소리의 이수민은 파워를 갖춰 안정적인 가창을 선보였다. 이후 댄스 무대에서도 이수민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를 본 박진영은 “5년 간 연습을 했다고 하는데, 죽을 듯이 열심히 배워본 적은 없었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고 긍정적인 평가를 내놨다.

양현석 역시 “그동안 'K팝' 참가자들은 새끼 호랑이 같았는데 이수민 양을 보니까 훈련되어 있는 호랑이 같은 느낌을 받았다. 박진영 씨나 제 손을 타면 빨리 성장할 것 같다.”면서 “'K팝스타'에서는 몇 위까지 가는지 한번 보자.”며 기대감을 보였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