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병옥·황영희, '씬스틸러' 합류.."불꽃 연기대결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1.21 10:29 조회 121
기사 인쇄하기
씬스틸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예능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이하 '씬스틸러')에 김병옥과 황영희가 합류한다.

21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씬스틸러' 티저 영상에는 배우 김병옥, 황영희가 새롭게 등장했다. 여기에 지난 추석 파일럿 방송의 기존 멤버였던 정준하, 김정태, 황석정, 김신영과 최근 공개된 양세형, 강예원, 이규한, 이시언, 이준혁의 합류와 MC 박수홍까지, '씬스틸러'를 이끌어갈 출연진 12명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에는 좀처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김병옥, 황영희의 합류가 깜짝 예고되며 황금 라인업의 정점을 찍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에서도 한꺼번에 보기 힘들었던 대세 씬스틸러들의 조합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씬스틸러'의 라인업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매주 새로운 씬스틸러들이 합류할 것이다. 배우들 간의 꿀 케미와 불꽃 연기대결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라인업 공개와 티저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씬스틸러'은 오는 12월 5일월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