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방탄소년단, 감격의 데뷔 첫 대상 “모든 영광 아미 여러분께 돌린다”

작성 2016.11.21 10:30 조회 1,508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 가장 사랑받은 TOP10 수상과 3개의 대상 가운데 하나인 '올해의 앨범상'을 받았다.

지난 2013년 6월 데뷔곡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대상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방탄소년단은 시상식이 끝나고 팬들에게 대상을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슈가는 "이렇게 큰 상 주신 아미 여러분 더 좋은 앨범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진은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해줘서 고맙다. 우리로 인해 아미 여러분도 항상 기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국은 "정말 대상을 받으리라고는 상상도 못 했는데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해준 아미 여러분과 옆에서 힘이 돼 주셨던 많은 사람들께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뷔는 "이런 큰 상을 아미 여러분께서 우리에게 선물해 주실 줄 꿈에도 몰랐다. 정말 감사하고 항상 노력하고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지민은 “여러분과 저희가 항상 같이 만들어 간다고 생각한다. 오늘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예쁜 추억 만들어 가자”고 밝혔으며 제이홉은 “큰 상 준 아미 누구보다 사랑한다. 여러분도 같이 상 받았으니 우리 신나게 웃자”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랩몬스터는 “올해의 모든 아픔과 고민을 싹 날려버리는 멋진 상이었다. 우리 자신도 앨범에 들이는 노고를 알기에 '올해의 앨범상'이라는 의미가 더 크다. 노력은 같이하고 영광은 우리만 받는 것 같아 아미 여러분에게 미안하다. 모든 영광을 아미에게 돌리고 싶다”고 말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날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대표는 2016 멜론 뮤직 어워드 '송라이터상'을 수상하며 2016 Asia Artist Awards '베스트 프로듀서상'에 이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