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선영 아나, '본격연예 한밤' MC 발탁..김구라와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1.23 09:41 조회 582
기사 인쇄하기
박선영 아나운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박선영 아나운서가 '본격연예 한밤'에 MC로 합류한다.

SBS '본격연예 한밤'은 지난 3월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사라진 '한밤의 TV연예'를 잇는 연예정보프로그램으로, 방송인 김구라가 MC를 맡는 것으로 알려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김구라와 함께 '본격연예 한밤'을 이끌 여자MC로 확정됐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2007년 공채 15기로 SBS에 입사한 후, 단 5개월 만에 주말 뉴스 앵커를 맡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왔다. 그 후 8년간 뉴스를 진행하며 SBS의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특히 'SBS 8뉴스'를 통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진행 능력을 보인 바 있다. 당시 특정 발음을 할 때마다 뽀뽀하는 듯한 표정을 짓는다는 이유로 일명 '뽀뽀녀'라 불리며 인기를 얻기도 했다. 박선영 아나운서의 'SBS 8뉴스' 마지막 방송이 있던 날, '선영아 사랑해'가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여러 번 회자되기도 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8년 동안의 뉴스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김구라와 신선한 조합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불구, 폭넓은 연예계 지식을 자랑하는 김구라 또한 자신만의 시각을 바탕으로 교양과 예능을 넘나드는 노련한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예계에 관한 '썰'이라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간 연예백서 김구라와 SBS의 간판 아나운서 박선영의 만남. 그들이 '맛있게' 진행할 새로운 연예뉴스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새롭게 부활하는 '본격연예 한밤'은 오는 12월 6일 화요일 저녁 8시 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