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크레용팝 소율 "예비신랑 문희준은 날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람"

작성 2016.11.24 23:27 조회 1,954
기사 인쇄하기
크레용팝 소율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문희준과 결혼 소식이 전해진 크레용팝 소율이 직접 문희준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앞으로의 각오를 담은 글을 남겼다.

소율은 24일 자신의 팬카페에 정성스럽게 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이 편지에서 소율은 "지금 굉장히 떨리는데 내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나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문희준

이어 "너무 갑작스럽겠지만 내 인생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고 축하해 줄 거라 믿는다.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 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 결혼한 후에도 계속 여러분을 찾아뵙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로 돌아오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문희준도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고 소속사 측도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대로 다시 말씀드리겠다"라고 말하며 결혼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