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SNL코리아 측 “이세영, 개인의 잘못만 아냐…진심으로 죄송”

강경윤 기자 작성 2016.11.29 13:44 조회 1,037
기사 인쇄하기
이세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방송인 이세영의 부적절한 신체접촉에 대해 'SNL 코리아' 측이 다시 한 번 사과문을 올렸다.

29일 tvN 'SNL 코리아' 측은 “시청자분들과 B1A4 팬 여러분 그리고 이와 관련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깊은 진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고 사과문을 시작했다.

이어 'SNL 코리아' 측은 “사전 공연을 앞두고 호스트의 사기를 북돋아주기 위한 의미로 시작되었습니다.”면서 “그러나, 최근 자리에서 일부 크루들이 과도하게 짓궂은 행동을 했고 그 정도가 지나쳐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렸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6일 'SNL 코리아' SNS에서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서 B1A4 멤버들에게 이세영이 불미스럽게 신체접촉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이세영은 “다 만졌다”고 만세를 불러 팬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제작진은 “이세영 개인의 잘못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하도록 문제점을 즉시 개선하지 못한 점, 또 문제점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 채 해당 영상을 페이스북이라는 공적인 공간에 노출한 점 등 가장 큰 책임은 저희 SNL 제작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고 설명했다.

또 “이를 계기로 근본부터 고민하여 다시는 이런 유사한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시 태어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kyak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