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K팝스타6 박진영, JYP 출신 참가자 등장 “제일 무서워요”

작성 2016.12.09 16:45 조회 674
기사 인쇄하기
K팝스타6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K팝스타 6' 박진영이 오디션 도중 JYP 연습생 출신 참가자를 만났다.

최근 진행된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 녹화는 한층 더 치열해진 2라운드 '랭킹 오디션'으로 진행됐다.

이 날 기획사 소속 연습생들이 대거 속한 일명 '연습생 조'가 심사를 받기 위해 무대 위에 등장했다. 박진영은 한 참가자를 보고 유독 신경을 쓰는 듯한 모습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알고 보니 이 참가자는 박진영이 대표로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1년가량 연습생 생활을 했던 참가자였던 것. JYP에 있을 당시 지금의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연습을 했던 사실이 알려지기도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K팝스타6' 제작진에 따르면, 박진영은 지난 라운드에서 유희열의 '귀띔'으로 이 참가자의 'JYP 연습생' 이력을 알게 됐다. 박진영은 “아… 이런 친구들을 만나는 게 제일 무서워요”며 한숨을 내쉬었지만 정작 이 참가자의 무대를 본 뒤 세 심사위원 중 '홀로' 불합격을 줬다.

다 시 한번 심사위원 앞에 설 기회를 얻게 된 이 참가자는 박진영으로부터 인정을 받기 위해 칼을 갈고 2라운드 오디션을 준비했다는 후문.

이 참가자가 박진영으로부터 어떤 심사평을 얻었을지 11일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