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토익 905점' 장도연, 개그계 뇌섹녀의 고득점 비결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2.14 10:29 조회 225
기사 인쇄하기
모비딕 장도연 박나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토익 고득점 비법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SBS의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Mobidic)이 '박나래의 스터뷰' 장도연편 2편을 공개한다. '스터뷰'는 '스터디'와 '인터뷰'의 합성어로, '박나래의 스터뷰'는 박나래가 연예계 뇌섹 남녀들을 만나 인터뷰하고 그들의 브레인을 다양한 방법으로 탈탈 터는 독특한 콘셉트의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나래의 스터뷰' 장도연 2편에서는 토익 시험에서 905점을 받은 '뇌섹 개그우먼' 장도연이 토익 문제로 실전 풀이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스터뷰' 녹화에서 장도연은 “리스닝 파트는 시간싸움”이라면서 “굳이 다 해석할 필요가 없다”며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건방진' 자세로 문법 고득점 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장도연의 설명을 들은 뒤 “프로페셔널한 설명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재미가 없다. It is 핵노잼”이라고 독설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뒤이어 박나래와 장도연은 외국인과 함께 '스피드 퀴즈' 시간을 가졌다. 영어 문장으로 단어를 설명하려던 의도와 달리 온갖 엉터리 영어와 바디랭귀지, 몸개그가 이어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박나래의 스터뷰' 장도연 편은 14일 오후 3시 30분,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 SNS(페이스북, 유튜브)와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판도라TV, 곰TV, 피키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