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일

메이크스타, 에이프릴 화보캘린더 제작 프로젝트 진행

작성 2016.12.14 10:38 조회 491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풋매골 이대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2017년 화보캘린더 제작 프로젝트를 위해 촬영한 화보 컷을 사전 공개했다.

이번 에이프릴의 화보캘린더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기존 멤버인 채원, 나은, 예나, 진솔과 함께 새 멤버로 채경, 레이첼이 합류해 6인조로 재편하고 멤버들이 함께 진행한 첫 번째 화보다.

에이프릴의 화보캘린더는 인기 포토그래퍼 박경인이 참여했다. 오늘 공개된 사진들은 이번 화보캘린더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한 박경인 작가가 직접 뽑은 멤버별 베스트 컷들이다.

이번 에이프릴의 프로젝트는 시작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았고 시작한 지 6시간이 되기도 전에 목표금액 100%를 달성해 현재는 150%를 훌쩍 넘긴 상태다.

뿐만 아니라, 에이프릴의 모닝콜 알람, 폴라로이드 사진세트와 에이프릴 멤버들과 함께하는 식사 팬미팅이 포함된 한정판 리워드는 프로젝트 시작 2분만에 마감되어 수량을 조절하였으나 이마저도 시작 30초 만에 마감이 되는 등 에이프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이프릴의 소속사 디에스피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화보캘린더는 팬들과의 작은 소통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기획한 것인데, 기대 이상으로 많은 글로벌 팬들이 참여해 놀랐다. 이번 프로젝트에 보여주신 전 세계 팬여러분들의 관심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프릴 화보캘린더 제작 프로젝트는 크러우드펀딩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 참여한 사람들에게만 화보캘린더가 제공된다.

이번 에이프릴 화보캘린더 제작 프로젝트는 캘린더에 다 담지 못한 화보컷들을 따로 모아 미니화보집을 세트로 특별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치 골이 달성될 때 마다 포토카드 세트, 화보연하장 등이 추가로 구성되어 참여자들에게 더욱 재미를 주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 화보캘린더 제작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화보 컷들은 메이크스타의 에이프릴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고화질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