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토니안, 강아지 결혼 준비에 열성..母 "너나 장가 좀 가라"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2.16 09:11 조회 62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운우리새끼' 토니안이 웨딩드레스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우리새끼' 녹화에선 '아들의 장가 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준비되어 어머니들의 관심이 폭발했다. 하지만 토니가 함께 사는 '반려견의 장가'를 준비하는 것으로 밝혀지자 기대한 어머니들의 실망감이 극에 달했다.

토니안은 자신이 장가가기라도 하는 것처럼, 평소와 달리 아침부터 목욕재계에 꽃단장까지 하고 반려견의 신부를 위해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정성스럽게 손수 준비했다. 이에 토니안의 어머니는 “너나 장가 좀 먼저 가라! 개 장가보낼 생각 하지 말고”라고 독설하며 탄식했다.

아들 토니안도 역시 반려견의 장가 준비를 하며 신호라도 오는 듯 갑자기 “이 모습을 우리 엄마가 보면 난리 날 텐데”라고 혼잣말을 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들이 깜짝 놀람과 동시에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곧 불혹이 되는 본인보다 반려견의 결혼 준비에 열정을 쏟는 토니안의 '강아지 결혼'(?) 준비 모습은 16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될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