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일

메이크스타, 아스트로 생애 첫 화보집 베스트 컷 2차 공개

작성 2016.12.20 09:30 조회 280
기사 인쇄하기
이대희 슈퍼모델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그룹 아스트로의 생애 첫 화보집 베스트 컷을 2차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아스트로 화보컷은 촬영에 참여한 레이준 작가가 뽑은 베스트 컷으로, 메이크스타가 지난 6일 공개한 강희국 작가의 베스트 컷 공개에 이은 2차 공개다.

먼저 공개된 강희국 작가의 베스트 컷은 밝은 햇살 속에 비춰진 멤버들의 진지함이 표현되었다면, 2차로 공개된 레이준 작가의 베스트 컷은 순수한 소년감성과 매력적인 남성미가 공존하고 있는 야누스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스트로 화보집은 두 명의 작가가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로 촬영하여 한 권의 화보집을 제작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제작이 될 예정으로 알려져, 전 세계 아스트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아스트로 화보집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에 전 세계 팬들의 참여로 제작되어 화보수익금 전액을 모두 기부할 예정으로 알려서 전 세계 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아스트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메이크스타 관계자에 따르면 “아스트로 화보집제작 프로젝트는 프로젝트가 진행될수록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을 비롯한 유럽, 미주지역 등 전 세계 다양한 해외 국가의 팬들이 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미리 공개된 화보컷들에 대한 해외팬들의 반응이 매우 적극적”이라고 전했다.

프로젝트의 참여자들은 아스트로의 한정판 화보집을 받을 수 있고, 화보집의 명예제작자가 되어 화보집 크래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또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에게는 스페셜 화보집 팬사인회에 초청되어 아스트로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목표금액 달성률이 높아질 수록 포스터, 포토카드세트와 엽서세트 등 화보집 구성이 늘어나는 스트레치 골을 설정하여 프로젝트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생애 첫 화보집 제작프로젝트는 현재 달성률 142%에 달하고 있으며,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젝트 참여자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팬사인회는 프로젝트가 마무리된 이후 내년 2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화보컷들은 메이크스타에서 고화질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